오늘 ‘신년 인사회’ 온라인 개최...문 대통령 국민과 ‘진짜 소통’ 나선다
상태바
오늘 ‘신년 인사회’ 온라인 개최...문 대통령 국민과 ‘진짜 소통’ 나선다
  • 정훈상 기자
  • 승인 2021.01.0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뉴스1)
(사진제공=뉴스1)

 

[정훈상 기자] 문재인 대통령은 7일 오전 청와대에서 ‘위기에 강한 나라, 든든한 대한민국’을 주제로 2021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국민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이날 행사에는 정관계·재계 주요 인사 등 50여명이 참석한다. 문 대통령은 이들과 덕담을 주고받으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민생 회복에 함께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온라인 영상회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는 이 자리에서 지난 한 해 위기 극복에 헌신한 국민에게 고마움을 표하면서 국민이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선도국가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신년 인사말을 발표할 계획이다.

5부 요인인 박병석 국회의장, 김명수 대법원장, 유남석 헌법재판소장, 정세균 국무총리, 노정희 중앙선거관리위원장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등도 인사말을 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반 국민 8명도 참석해 새해 소망을 밝힐 예정이다. 이 중에는 경영 중인 병원을 코로나19 전담병원으로 내놓은 김병근 평택박애병원 원장도 포함돼있다.

정훈상 기자
정훈상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