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마켓] 오드리앤영, 신제품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 출시 外
상태바
[투데이 마켓] 오드리앤영, 신제품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 출시 外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드리앤영
사진제공=오드리앤영

[김재현 기자] 데일리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에서 블랙헤드와 각질, 진한 메이크업까지 딥하게 클렌징 해 줄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을 선보였다.

지난 4일(월) 종료된 와디즈 펀딩을 통해 목표액의 2857%로 초과 달성해 앵콜 펀딩을 확정시킨 ‘시카 바이옴 세럼’에 이어 오드리앤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은 마스크와 미세먼지, 피지와 뒤섞인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요즘을 위해 고안됐다.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은 말끔한 모공 및 블랙헤드 클렌징과 더불어 핵심 성분인 ‘시카 바이옴’을 함유해 클렌징 단계부터 시작되는 피부의 진정과 밸런스 조절, 피부 장벽의 강화를 돕는다. 밤 타입의 소프트 멜팅 셔벗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각질과 잔여 노폐물은 물론 마스카라, 립스틱 등 진한 메이크업까지 남김없이 딥 하게 클렌징 해준다. ‘시카 바이옴 세럼’의 전성분은 EWG 그린 등급, 인공색소, 인공 향료와 화해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아 페타(PETA)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으로, 함께 내장된 전용 스패출러를 사용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부 장벽 관리를 위한 클렌징 솔루션 오드리앤영의 신제품 ‘시카 바이옴 클렌징 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월)까지 50%할인된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네오팜
사진제공=네오팜

㈜네오팜의 온 가족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간편한 섭취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면역탄탄 젤리 스틱’을 출시했다.

에이토솔루션의 ‘면역탄탄 젤리 스틱’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성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함유, 성장기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수용성 성분인 글루콘산아연을 사용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 하루 1포 섭취로 3-5세 어린이 권장섭취량 기준 100%에 해당하는 아연을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뿐만 아니라 채소를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채소에 함유된 영양소를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도록 4종 채소성분과 비타민C를 보조원료로 함유했다고 네오팜 측은 전했다.

푸딩 같은 탱글한 젤리 타입으로 평소 간식3처럼 섭취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 면역 건강을 돕는 에이토솔루션 ‘면역탄탄 젤리 스틱’은 에이토솔루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네오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바이러스에 대해 민감한 시기인데다 야외 활동 제약으로 면역력 저하에 대한 우려가 높아 해당 제품에 관심도가 높았던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Courtesy of Burberry / Alessio Bolzoni
Courtesy of Burberry / Alessio Bolzoni

버버리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캡슐 컬렉션인 퓨쳐 아카이브(FUTURE ARCHIVE)를 출시한다.

버버리 총괄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의 모던한 터치가 돋보이는 버버리 시그니처 캡슐 컬렉션 퓨쳐 아카이브(FUTURE ARCHIVE)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버버리 아카이브의 클래식 아우터웨어를 재해석해 디자인되었다.

버버리 하우스의 역사가 반영되어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이고,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이 특징인 퓨쳐 아카이브(FUTURE ARCHIVE) 캡슐 컬렉션은 버버리의 새로운 유산의 일부로서 에디션 번호가있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은 다이아몬드 퀼트팅 코트에서 보머와 필드 재킷에 이르기까지 아우터웨어에 포커스를 맞추었으며 남성용,여성용 맞춤형 재킷과 팬츠, 버킷 햇, 스카프, 큐브 백에 이르는 액세서리 또한 선보인다. 재해석된 트렌치코트와 퀼팅 재킷을 포함한 모든 아이템은 본 컬렉션만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상품으로 제작되며, 일부 아이템은 150개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알레시오 볼조니(Alessio Bolzoni)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현대적 공간을 배경으로 모던함과 시대를 초월한 모델인 조단 던(Jourdan Dunn)이 참여했다.

새로운 버버리 퓨쳐 아카이브(FUTURE ARCHIVE) 캡슐 컬렉션은 1월 5일부터 버버리 전 세계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 마이테레사(Mytheresa)에서 5일부터 익스클루시브 판매된다.

사진제공=피죤
사진제공=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실내건조 기능이 추가된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기존에 풍부한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의 성분 안전성과 기능성, 사용 편의성 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주목하는 것은 성분으로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4종은 미세플라스틱, 색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3無 제품’이다. 또한 벤젠, 폼알데하이드 등 12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졌거나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성분의 안전성과 더불어 탈취력 향상에도 집중했다. 피죤은 이번 리뉴얼 제품에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덱스트린)’을 더해 실내건조 기능을 향상시켰다. ‘덱스트린’은 원형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두는 방식으로 작용하는 강력한 탈취 성분으로 실내건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잡냄새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나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효과가 있다. 식품업계에서는 식용첨가물로 사용되고 있는 성분인 만큼 안정성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죤은 제품에 적절한 농도를 적용해 고농축 섬유유연제 사용에 따른 세탁기 노즐 막힘을 우려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피죤 관계자는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성분 안정성과 실내건조 기능, 향, 편의성까지 고려하여 리뉴얼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피죤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제품력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성분과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