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일기', 상큼 발랄 성장 로맨스…1월 국내 개봉 확정
상태바
'청춘일기', 상큼 발랄 성장 로맨스…1월 국내 개봉 확정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노스 제공
사진=㈜그노스 제공

[조정원 기자] 전세계 84개 영화제 초청과 22개 부문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상큼 발랄 성장 로맨스 '청춘일기'가 1월 극장가를 찾는다.

11일 '청춘일기' 제작진은 1월 국내 개봉 확정 소식을 전했다.

'청춘일기'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를 원작으로 가족, 사랑, 우정에 관해 이야기하는 상큼 발랄 성장 로맨스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자랑하며 모스크바 영화제, 뮌헨 영화제, 지포니 영화제 등 세계 84개 영화제에 초청받고 다수의 관객상을 비롯, 총 22개 부문 수상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청춘일기'는 데뷔작 '홈시크'(2015)'로 베를린 영화제에 초청받으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이콥 M. 에르와 감독의 작품이다. '청춘일기'는 특유의 꼼꼼함으로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을 촘촘하게 표현했다는 찬사를 받으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한 포스터는 따듯한 햇살 아래 나른하게 누워있는 소년 소녀들의 모습을 통해 영화가 가지고 있는 풋풋한 정서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남자 둘 여자 하나, 잊을 수 없는 첫사랑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를 통해 영화의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청춘일기'는 1월 국내 관객들에게 풋풋한 첫사랑의 뭉클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