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플로라, CJ오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완판
상태바
이너플로라, CJ오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완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1.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너플로라
사진제공=이너플로라

[김지현 기자] 여성 건강 케어 브랜드 이너플로라의 대표 상품인 질유산균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지난 9일 진행된 CJ오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전체 구성 매진을 기록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판매, 만족도, 인지도에서 모두 1등을 차지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질건강 유산균’으로, 지난 9일 진행된 CJ오쇼핑 최초 런칭 방송에서 생방송 중 전체 구성이 매진되며 그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너플로라 여성질유산균 6개월 분과 12개월 분을 각각 208,000원, 349,000원의 정가 대비 최대 3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여성 질유산균은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 원료로 사용하여 여성의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한다. UREX프로바이오틱스는 위산과 담즙에도 강한 생존력을 지녀, 소화기관도 무리 없이 안전하게 통과해 장을 거쳐 질까지 살아간다. 이후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함으로써 질 내부의 환경을 건강하게 조성한다.

또한 UREX프로바이오틱스는 SCI급 논문 포함 100여편 이상의 전 세계 연구논문을 통해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입증했다. 12건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질염 현상 개선 및 재발률 감소, 질염에 따른 생식기 감염지수 감소, 질내 균총의 정상적 회복, 분변 및 생식기에서 유산균 확인 등의 결과를 보였다. 최근에는 질염뿐만 아니라 방광염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원료로 다수 연구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특히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무첨가 원칙 아래 이산화티타늄과 이산화규소 등 합성원료를 배제한 식물성 경질 캡슐에 UREX프로바이오틱스를 담아내, 청소년기,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은 물론 갱년기, 폐경기 등으로 신체 변화를 겪고 있는 전연령대의 여성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엄세미 팀장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이너플로라의 인기를 다시 한번 체감함과 동시에 여성들의 질 건강 관리에 대한 높은 니즈 또한 몸소 느낄 수 있었다”고 감회를 밝히며, “전 세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이너플로라를 통해 청소년기, 가임기, 특히 위축성 질염으로 고생하는 갱년기 이후의 여성들까지 그간 터부시됐던 질 건강을 당당하게 케어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월 중 CJ오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