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펜타곤·서은광·아이들 미연 등 ‘리플레이’ OST 라인업 공개
상태바
몬스타엑스 기현·펜타곤·서은광·아이들 미연 등 ‘리플레이’ OST 라인업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1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오션뮤직 제공
사진=디오션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리플레이’의 OST 가창 라인업이 공개됐다.

12일 웹드라마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K-POP 대세 아이돌 그룹 펜타곤(PENTAGON)을 시작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기현,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의 서은광,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틴탑의 니엘을 포함해 각 그룹을 대표하는 메인 보컬로서 익히 인정받은 그들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담아낸 곡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리플레이’서 연성고 밴드부 메인 보컬 유하영 역을 맡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 역시 가창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미연은 유일한 여성 가창자로, 드라마의 감정을 듬뿍 녹여낸 발라드 곡으로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드라마의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켜줄 2F(신용재, 김원주)와 PL(피엘)의 곡도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는 ‘음원 강자’들이 가창에 대거 참여한 ‘리플레이’ OST는 가창자뿐만 아니라 국내 최강 프로듀서진들이 작업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 높은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룹 워너원 출신의 가수 김재환은 스타 작곡팀 모노트리의 이주형과 함께 작가진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K-POP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에서 내로라하는 스타 작곡가들이 참여해 더욱 화제다.

또한, 라인업과 함께 공개된 곡명도 드라마 속 인물들의 풋풋한 첫사랑과 애틋한 짝사랑의 이야기를 담은듯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