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8화 만에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 1.2억뷰 돌파…가파를 상승세
상태바
'여신강림', 8화 만에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 1.2억뷰 돌파…가파를 상승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여신강림' 제공
사진=tvN '여신강림'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여신강림'이 8화 만에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 1.2억뷰를 돌파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은 지난 11일 기준, 방송 8화 만에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 1.2억뷰를 돌파했다.

특히 타 플랫폼을 제외하고 유튜브에서만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돌파, 국내외를 아우르는 강력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이목이 쏠린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지난 8화에서는 주경과 수호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설렘을 안겼다. 주경은 수호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다고 오해했지만, 수호의 시선은 언제나 주경에게 향했다. 이에 수호는 주경에게 돌직구 고백과 함께 달콤한 입맞춤으로 마음을 전하며 설레는 2막을 예고했다. 이에 주경과 수호의 쌍방 로맨스에 관심이 쏠린 상황이다.

이는 주경, 수호, 서준을 비롯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더욱 입체적으로 담아내는 배우들의 열연과 심장을 콩닥거리게 하는 로맨스, 예측하지 못한 순간 웃음을 터뜨리는 코미디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던 주경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자존감을 회복해 나가는 과정이 유쾌하게 담겨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동시에 드라마화되며 한층 다채로워진 에피소드와 촘촘해진 인물들의 서사가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를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여신강림'은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2049 시청층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호응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도 상승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여신강림' 9화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