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박유나, '청순과 멋쁨' 오가는 아이컨택! '미모 열일 ing'
상태바
'여신강림' 박유나, '청순과 멋쁨' 오가는 아이컨택! '미모 열일 ing'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여신강림'의 박유나가 '청순'과 '멋쁨'이 공존하는 비하인드 컷으로 연중무휴 미모를 인증했다.

13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에 출연 중인 박유나의 '심쿵 아이컨택' 4종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유나는 청순한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자체발광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핫팩을 얼굴에 대고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꾸밈없는 자연미를 과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패딩 점퍼 속에 포근히 파묻혀 추위를 이겨내고 있는 박유나의 모습이 담겼다. 살을 에는 추위에도 사랑스러움이 잔뜩 묻어나는 꾸러기 표정으로 카메라의 포커싱에 화답하는 모습에서 난로보다 따뜻한 마음의 여유가 전해진다.

이처럼 박유나는 호감을 부르는 비주얼과 흐트러짐 없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블랙홀처럼 끌어당기는 중이다.

박유나는 극 중 미모와 성격 모두 일품인 알파걸 강수진 역을 맡아 탁월한 캐릭터 해석력을 보이며 자신만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이에 '여신강림'의 남은 이야기 속 박유나가 펼쳐낼 활약에 끊임없는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