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 전설은 계속…오디오 클립 사상 첫 시즌제 성공
상태바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 전설은 계속…오디오 클립 사상 첫 시즌제 성공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오디오클립의 새 역사를 쓴 '박해진X 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 시즌 3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지난 1일 시즌 3의 첫 포문을 연 '투팍토크여행'의 부속 오디오클립 '박기웅x고건한의 고팍토크여행'은 '내 인생의 영화 OST'라는 주제로 박기웅의 절친 어반자카파 권순일과 배우 고건한이 사연과 함께 영화 OST를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깊은 교감에 성공했다.

감성장인 박기웅과 실력파 뮤지션다운 음악 장르별 지식을 쏟아낸 어반자카파의 리더 권순일, 관객의 시선으로 영화를 바라본 고건한까지 영화 뒷이야기와 영화 속 숨겨진 사연을 공유하며 오디오클립 청취자들과 공감을 이뤄냈다.

'투팍토크여행'은 시즌 1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과 클립 각각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로 코로나19 시대 특화된 채널로 급부상 중이다.

또한,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실시한 2020 오디오클립 AWARD 발표에 따르면 50대 여성 1위 / 50대 남성 2위 / 20대 여성 2위 / 10대 남성 3위를 차지하며 인기 채널로 선정됐다. 오후 10시 연재 시간을 감안.해깊은 밤 이불 속에서 많이 듣는 채널 1위와 바쁜 아침, 출근·등교 시간에 많이 듣는 채널 2위로 선정됐다.

박해진과 박기웅이 시청자들과 호흡하는 진심 어린 공감솔루션을 가장 큰 무기로 드라마,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시즌제를 오디오클립으로 첫 시도한 '투팍토크여행'은 시즌 3에서는 더 다양한 사연과 함께 게스트로 돌아왔다.

'80년생과 00년생의 세대공감 사연' '연애상담' '투팍 시즌2 레전드사연 깨기' '내 인생의 드라마·영화 OST사연' 등 더욱 다양해진 장르별 사연을 만날 수 있는 '투팍토크여행'의 무한 질주는 계속된다.

여기에 더욱 쟁쟁해진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박해진X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