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레전드 '데뷔쏭' 등장에 고장나버린 '희키백과'
상태바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레전드 '데뷔쏭' 등장에 고장나버린 '희키백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조정원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스타들의 숨겨진 데뷔곡과 함께 이른바 '뽀시래기' 시절을 소환한다.

15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43회는 '알고 있었니? 숨겨진 데뷔쏭 10'을 주제로, 지금은 누구나 다 아는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의 가요계 데뷔곡을 살펴본다.

이번 주 '이십세기 힛트쏭'에서는 스타들의 풋풋한 활동 모습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우주대스타 MC' 김희철의 '귀요미 시절'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귀띔이다. 데뷔 전 오디션 영상부터 깜찍 발랄했던 데뷔 초 모습까지, 김희철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된다.

매회 넘치는 정보력으로 '희키백과'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김희철이지만, 자신의 과거 영상에 대한 부끄러움 탓인지 이번 주제에서는 '허당 매력'이 빛을 발한다. 자신만만하게 정답을 외쳤지만, 자꾸만 오답을 말하게 된다. 과연 김희철을 당황하게 만든 '데뷔쏭'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이와 함께 '퀴즈 도우미'로 돌아온 '쏭걸'(임준혁)도 '힛트쏭'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34회 '안구힐링 만찢싱어 힛트쏭'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빛냈던 '쏭걸'이 이번엔 충격적인 비주얼과 치명적인 몸놀림이 곁들어진 역대급 립싱크 무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알고 있었니? 숨겨진 데뷔쏭 10'과 함께 특별한 뉴트로 음악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이십세기 힛트쏭' 43회는 오늘(15일) 오후 8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