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별, 'USED TO THIS' 최초 공개…'뮤직뱅크'로 음방 첫 출연
상태바
장한별, 'USED TO THIS' 최초 공개…'뮤직뱅크'로 음방 첫 출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오션ENM 제공
사진=빅오션ENM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장한별이 '뮤직뱅크'에서 신곡 'USED TO THIS'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장한별은 15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 14일 발매한 싱글 'USED TO THIS' 무대를 선보인다. 

'뮤직뱅크' 무대는 장한별이 솔로로 처음 출연하는 음악방송이다. 어떤 매력으로 '뮤직뱅크' 무대를 꾸밀지 트윙클러(팬덤명)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신곡 'USED TO THIS'는 어쿠스틱한 편곡과 장한별의 담백한 음색이 인상적인 팝이다. 이별 후 사랑했던 사람과의 추억을 잊지 못하고, 그와의 모든 순간을 떠올리는 감정을 화려한 미사여구 없이 담담하게 본인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지난 2011년 밴드 레드애플 메인 보컬로 가요계 데뷔한 장한별은 '봄이 왔어요', '뭣 같은 LOVE', '새벽 한시' 등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장한별이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라며 "무대마다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드는 비주얼과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장한별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한별의 신곡 'USED TO THIS' 무대는 오늘(15일) 오후 5시에 방송하는 '뮤직뱅크'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