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체리블렛 유주, 컴백 쇼케이스 불참…"코로나19 음성 판정…자가격리 중"
상태바
[공식] 체리블렛 유주, 컴백 쇼케이스 불참…"코로나19 음성 판정…자가격리 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체리블렛 멤버 유주가 컴백 쇼케이스에 불참한다.

15일 체리블렛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주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상황이다. 따라서 체리블렛의 일부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 촬영에 유주가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유주가 출연 중인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 한 명이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았다.

따라서 유주를 비롯한 '오늘부터 계약연애'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검사를 받았고, 추가 확진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유주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상황이다. 따라서 체리블렛의 일부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 촬영에 유주가 불참하게 됐다. 또한, 오는 20일 체리블렛의 컴백 쇼케이스는 해윤,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 6인이 참석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21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인 웹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을 중심으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유주는 극 중 화려한 외모의 아이돌 연습생 성한나 역을 맡았다. 성한나는 시크하고 도도한 성격의 캐릭터로, 유행에 민감하고 패션 감각이 뛰어나 다른 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이 된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체리블렛 유주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유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스태프 한 분이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에 유주를 비롯한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검사를 받았고 추가 확진자는 없었습니다.

유주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인 상황입니다. 따라서 체리블렛의 일부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 촬영에 유주가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는 20일 체리블렛의 컴백 쇼케이스는 해윤,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 6인이 참석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입니다. 추후 아티스트의 상황 및 스케줄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