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SK텔레콤과 타겟 마케팅 제휴
상태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SK텔레콤과 타겟 마케팅 제휴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1.01.1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우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SKT와 제휴를 통해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전했다.

1차 타겟 마케팅으로 SK텔레콤 고객 중 1월에 생일을 맞은 2030 여성 고객 가운데 타겟팅하여 젝시믹스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발행은 오늘(18일)부터 개별 문자로 전송되며, 유효 기간은 발행 후 30일까지다. 쿠폰 등록은 모바일과 웹에서 모두 가능하고, 젝시믹스 공식 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핵심 타겟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레깅스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젝시믹스는 상의, 브라탑, 홈트용 악세서리를 비롯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애슬레저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운동 단계별로 초보자, 중급자, 상급자가 입을 수 있는 세분화된 레깅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77, 88사이즈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에 생일인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새해맞이 체중감량 계획을 세운 고객들이 있다면 젝시믹스와 함께 열심히 운동해서 다이어트에도 성공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