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루컴즈몰 오픈 2주년 기념 타임딜 진행
상태바
루컴즈전자, 루컴즈몰 오픈 2주년 기념 타임딜 진행
  • 김태우 기자
  • 승인 2021.01.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루컴즈전자)
(사진제공=루컴즈전자)

[김태우 기자] 루컴즈전자가 루컴즈몰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 10시부터 타임딜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루컴즈전자는 20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만 진행되는 타임딜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루컴즈몰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각 제품별로 20개씩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해 혜택을 넓혔다.

지난 2019년 문을 연 루컴즈몰은 오픈 후 약 2년(2020년 12월 기준)만에 115%의 성장을 이뤘다. 오는 2월에는 그동안의 고객 피드백 등을 반영해 리뉴얼 오픈한다. 새 단장 후에는 TV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루컴즈전자는 현재 루컴즈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출시되는 ‘86인치 4K UHD 솔로앤 안드로이드TV’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시 20만원 할인 및 무료 배송∙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루컴즈 86형 솔로앤 안드로이드TV는 지난해 출시한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에 이어 선보인 대형 TV다. 다이아몬드 커팅과 슬림한 베젤로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루컴즈 화질연구소를 거친 뛰어난 화질과 안드로이드OS로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재작년 루컴즈몰을 오픈한 뒤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2년간 많은 성장을 이뤘다“며 “루컴즈몰이 앞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 낼 주력 사업으로 확실히 자리잡을 것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개선점을 찾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우 기자
김태우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