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김재현, 日 드라마 첫 등장…태권도로 좀비 공격하는 한국인 役
상태바
엔플라잉 김재현, 日 드라마 첫 등장…태권도로 좀비 공격하는 한국인 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니혼TV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제공
사진=니혼TV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제공

[조정원 기자] 밴드 엔플라잉 멤버 김재현이 일본 드라마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 키미토 세카이가 오와루히니)' 첫 회부터 존재감을 발산했다.

김재현은 지난 17일 첫 방송한 니혼TV, Hulu 공동 제작 일요드라마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에서 한국인 윤민준 역으로 등장했다.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는 프러포즈 전날 터널에서 실족 사고를 당해 갇힌 청년 마미야 히비키(타케우치 료마 분)가 완전히 바뀌어 버린 세계에서 연인 쿠루미(나카죠 아야미 분)를 필사적으로 찾아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다.

이 작품은 높은 퀄리티와 전대미문의 스케일의 드라마로 알려져, 김재현의 캐스팅 소식부터 관심을 모았다. 김재현은 극 중 히비키와 함께 종말 세계를 살아나가려 하는 생존자 한 명으로, 이사업체 아르바이트생 윤민준을 연기하고 있다.

첫 방송에서 민준은 좀비가 대거 등장하자 총과 화살 등 무기를 사용해 대항하는 사람들과 달리 홀로 태권도로 맞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분에서 민준이 날렵한 돌려차기를 선보이자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멋있다", "강렬한 돌려차기다" 등의 반응을 내놓으며 재현의 액션신에 관심을 보였다.

실제로 김재현은 태권도를 배운 바 있어 본인이 직접 액션을 전부 소화했으며, 이번 촬영을 위해 한국에서 2개월 이상 트레이닝을 받고 기술을 연마해온 것으로도 알려졌다. 그는 화려한 액션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앞으로의 드라마 전개는 물론 그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김재현이 출연하는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시즌1은 일본 지상파 니혼TV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