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의 '맘 편한 카페', 클래스 다른 육아...'예능 지형 흔든다' 
상태바
이동국의 '맘 편한 카페', 클래스 다른 육아...'예능 지형 흔든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백융희 기자] '5남매 대디' 이동국을 앞세운 '맘 편한 카페'가 클래스 다른 육아 예능으로 기존 지형을 뒤흔든다.

'맘 편한 카페'는 이동국의 예능 MC 데뷔작이자 티캐스트 E채널의 2021년 야심작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국 외에도 장윤정·배윤정·이유리·최희·홍현희·송경아 등 화려한 MC 군단, '스타PD' 제영재 프로듀서의 새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설정부터 독특하다. 전국 2만 5천여 개, 단일 최대 300여 만 회원, 이제는 하나의 사회적 현상이 된 '맘 카페'를 접목시켰다. 가족, 출산, 육아, 살림 등의 정보들을 총망라한다. 이른바 '요즘 엄마들의 놀이터'다.

다양한 스타들의 일상도 엿볼 수 있다. 그동안 관찰예능에서 자주 보던 스타들이 아니라서 더욱 신선하다는 평가다. 출산 2개월 만에 처음 모습을 보여주는 '야구여신' 최희, 못하는 게 없는 '살림퀸' 이유리, 열한 살 연하 남편과의 신혼집을 공개하는 배윤정, '트렌디맘' 송경아 등이 그렇다.

여기에 육아 대디로 대표되는 이동국과 위킹맘의 상징 장윤정이 프로그램을 이끈다. 엄마가 되고픈 홍현희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겹치는 캐릭터, 상황 없이 다양한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육아템, 살림템 등의 고급 정보를 공유한다.

'맘 편한 카페' 제작진은 "스타들의 일상을 단순히 보는 것뿐 아니라 실제 경험, 노하우들을 공유하면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토크를 주고 받으며 실제 맘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맘 편한 카페'는 지난해부터 콘텐츠 제작에 공격적으로 나선 티캐스트 E채널의 야심작이기도 하다. 뜨거운 화제 속에 넷플릭스로 전 세계 시청자까지 사로잡은 '노는 언니'를 잇는 예능이다. 첫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8시 50분,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에 베일을 벗는다.

이와 더불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생생한 현장소식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