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현장] 성훈 “임성한 작가와 두 번째 호흡, 열정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연기”
상태바
[Ma 현장] 성훈 “임성한 작가와 두 번째 호흡, 열정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연기”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2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제공
사진=TV CHOSUN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성훈이 ‘결혼작사 이혼작곡’ 임성한 작가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TV CHOSUN 새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성훈, 이태곤,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수경, 전노민과 유정준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성훈은 “첫 작품을 임성한 작가님과 함께 했는데 오랜만에 다시 함께 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작가님이 6년 정도의 공백을 갖고 복귀한다. 원래 대본을 계산적이고 현실적으로 잘 쓰셨는데 6년 동안 에너지를 축적해오다 이번 대본으로 터트린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 성훈은 “얼마나 열정을 다 하시는지, 피를 토하면서 글을 쓰시는지 느껴질 정도로 대본이 잘 나온 것 같다. 저도 열정에 보답할 수 있게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