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피아노(piano)' 가사는? 유노윤호 "사람 불편하게 하네" 너스레
상태바
최강창민 '피아노(piano)' 가사는? 유노윤호 "사람 불편하게 하네" 너스레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23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이지은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가수 최강창민 '피아노' 문제가 출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유노윤호,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최강창민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피아노(piano)'가 출제됐다.

앞서 유노윤호는 "최강창민 노래만 아니면 좋을 것 같다"고 부담감을 드러내자. 

이에 붐이 '피아노'를 언급하자 유노윤호는 "이 프로그램이 상당히 사람을 불편하게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노윤호는 "확실히 이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 지 알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노윤호는 노래를 듣고 "우리 창민이는 발음을 또박또박하게 부른다"면서도 "그런데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최강창민 '피아노' 부분은 '넌 반음 차이 미묘함을 알아 / 불협 사이 조화를 만들어 / 거친 듯 우아하게 / 즉흥적 과감하게 / 이 관계를 변주할 줄 알아'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