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 외도 덜미 잡혔다! 극적 엔딩으로 몰입도 수직상승
상태바
'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 외도 덜미 잡혔다! 극적 엔딩으로 몰입도 수직상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2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성훈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극적 엔딩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한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Phoebe(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에서는 성훈(판사현 역)의 외도용 휴대전화가 아내 이가령(부혜령 역)에게 들통 나면서 긴박감 넘치는 전개가 그려졌다.

앞서 판사현(성훈 분)은 때아닌 돼지 태몽을 꾸게 되면서 초조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남편의 외도를 상상도 못 했던 부혜령(이가령 분)과 달리, 누군가와 애틋하게 통화하는 판사현의 대비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24일 방송에서 성훈은 속내를 감춘 판사현의 의뭉스러움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로펌 사무실로 찾아온 부혜령이 "집에서 봐도 되잖아"라며 퇴근을 재촉했지만, 되레 그녀의 잠을 해칠까 걱정된다며 자연스럽게 대화 주제를 전환해 의심을 피했다. 

또한, 성훈은 이시은(전수경 분)과 박해륜(전노민 분) 부부의 이혼 소식에 반응하는 판사현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같은 남자로서 이해돼?"라며 묻는 부혜령의 말에 판사현은 "양쪽 말 들어봐야지 뭐"라며 짐짓 놀라면서도 태연하게 행동했다.

그런가 하면 엔딩에서는 부혜령에게 외도의 덜미가 잡혀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평소 사용하는 것이 아닌 붉은색 휴대전화로 누군가와 통화하는 현장이 발각됐다. 판사현은 숨겨둔 휴대전화를 아내 부혜령이 꺼내 들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해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호기심을 폭발시켰다.  

이처럼 성훈은 숨멎 슈트핏과 이지적인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저격하는 것은 물론, 치밀하게 외도를 숨겨온 변호사 판사현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다음 회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상승시켰다. 

숨 쉴 틈 없는 몰입도를 이끌어내는 성훈의 열연은 주말 오후 9시에 방송하는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