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시즌3으로 화려한 피날레…국내외 시청자들 '애정 대폭발'
상태바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으로 화려한 피날레…국내외 시청자들 '애정 대폭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조정원 기자]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의 매력에 시청자들이 푹 빠져들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시즌1부터 본 적 없던 추리 예능으로 글로벌한 주목을 받으며 K-예능의 진수를 보여준 '범인은 바로 너!'의 마지막 시즌에 관한 관심이 절정이다.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는 프로젝트 D를 둘러싸고 탄탄하게 다져온 스토리와 모두를 충격에 몰아넣었던 반전으로 독보적 세계관을 완성하며 대망의 막을 내렸다. 무엇보다 추리 능력이 아쉬워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이 웃음과 재미를 모두 보장하는 찰떡 케미스트리로 호평을 이끌고 있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를 접한 시청자들은 폭소를 터뜨린 것은 물론이며, 거대해진 스토리와 세계관에 대해 극찬했다. '범인은 바로 너!'의 세계관을 더욱 알차게 완성시킨 화려한 게스트 군단에 대한 코멘트도 빠지지 않았다.

또한, 용의자와 의뢰인 등 사건 관련자로 활약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몰입감을 선사한 이들에 대한 박수도 쏟아졌다. 여기에 시청 독려까지 이어지며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 할 한국 예능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K-예능답게 해외 시청자의 애정 어린 리뷰도 더해졌다.

허당 탐정단이 선사하는 마지막 웃음으로 국내외 시청자들을 한 번에 사로잡은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