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밀러, 29일 에버모어뮤직 ‘MORE’ 프로젝트 음원 ‘Call Me Right Back’ 발매
상태바
루디밀러, 29일 에버모어뮤직 ‘MORE’ 프로젝트 음원 ‘Call Me Right Back’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MORE’ 프로젝트의 첫 번째 뮤지션 루디밀러가 앨범 티저 이미지부터 자신만의 감성을 드러냈다.

에버모어뮤직은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정오 발매되는 루디밀러의 싱글 ‘Call Me Right Back(콜 미 라이트 백)’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일러스트 이미지에는 화려한 보라색 바탕에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는 듯 휴대폰을 손에 쥐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감각적인 일러스트 이미지가 벌써부터 신곡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MOR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선정된 루디밀러는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2’ 라쿤보이즈 멤버로 TOP5까지 진출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솔로로 전향한 이후 힙합을 바탕으로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하고 있다.

싱글 음원 제작·유통, 라이브 영상 제작, 마케팅·홍보 등 전반적인 제작을 지원하며 음원 수익과 저작권도 뮤지션에게 귀속되는 혜택까지 제공하는 ‘MORE’ 프로젝트는 이번 루디밀러를 시작으로 오랜 시간 기록될 음악과 뮤지션을 소개함으로써 뮤지션들이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는 건강한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MOR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인 루디밀러의 새 싱글은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