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 27일 ‘사랑아 기죽지 마라’ 공개
상태바
조항조, 27일 ‘사랑아 기죽지 마라’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숲을 보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숲을 보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조항조가 흥겨운 템포의 신곡 ‘사랑아 기죽지 마라’를 발표했다.

조항조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아 기죽지 마라’를 공개했다.

‘사랑찾아 인생찾아’, ‘고맙소’, ‘걱정마라 지나간다’ 등 명곡으로 사랑을 받은 조항조는 컨츄리팝 스타일의 미디엄템포 곡 ‘사랑아 기죽지 마라’를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사랑아 기죽지마라 내 나이는 죄도 벌도 아니야 / 누구나 건너야 하는 그 자리에 먼저 와 있을 뿐이야’라며 중장년에 접어든 이들에게 자신감을 더하는 노랫말이 설득력을 전하며, 흥겹고 간결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었다.

류승범의 ‘질투’ 박상민 ‘하나의 사랑’ 등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김지환이 곡을 쓰고 작사가 김명서가 노랫말을 썼다.

조항조의 완숙한 보이스와 최고 세션맨들의 합주가 멋진 앙상블을 이루어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감동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는 명품 음악으로 완성됐다. 마음이 청춘이면 나이 따위는 문제될 것이 없다는 사랑과 희망의 노래로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KBS2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고 있는 조항조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오는 2월 6일 가수 남진, 김연자, 신유와 함께 비대면 디너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