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에스테틱, '공덕점' 오픈
상태바
결이고은 에스테틱, '공덕점' 오픈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결이고은 에스테틱
사진제공=결이고은 에스테틱

 

[김재현 기자]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이 23호점인 ‘결이고은 에스테틱 공덕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결이고은 에스테틱 공덕점’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포구에 새로운 지점을 열며 1 : 1 맞춤 피부 전문 관리를 진행한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10년 이상 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전·산후 관리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으며 얼굴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 스킨케어 솔루션도 진행하고 있다.

결이고은은 림프와 순환선을 잘 풀어주면서 단순하게 얼굴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체 전반적인 관리로 섬세한 테크닉을 구사하여 세심한 손길과 꼼꼼한 관리, 친절한 서비스가 눈에 띈다.

특히 결이고은의 모든 프로그램은 1:1 관리를 진행하며 피부 결을 세심하게 만지고 관찰하는 '선빛 관리'를 한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결이고은 전 지점은 고객님들이 더욱 안심하고 관리받으실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과 얼굴 전체를 덮는 페이스 쉴드를 착용한다"라며 "100% 예약제와 관리실 베드 간격 거리 유지 및 개인룸 이용 등으로 보다 안심하고 관리받으실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이고은 공덕점에서는 오는 2월 14일까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 관리를 제공한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