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권혁성, 디에이와이엔터 전속 계약…이덕화·김일우·김남희와 한솥밥
상태바
[공식] 권혁성, 디에이와이엔터 전속 계약…이덕화·김일우·김남희와 한솥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2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권혁성이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을 한다.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28일 "최근 배우 권혁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권혁성은 영화 '퍼즐'을 비롯해 '독전', '마녀', '돈', '사냥의 시간'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내로라하는 배우들 사이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지난 27일 개봉한 영화 '세자매'에서는 '깐돌이아재' 캐릭터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권혁성과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의 만남이 대중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권혁성은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다져온 배우"라며 "그가 가진 장점과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덕화와 김일우, 김남희, 오주은, 이지현 등이 소속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