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LCK 다크호스 ‘프레딧 브리온’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로지텍, LCK 다크호스 ‘프레딧 브리온’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1.01.2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오진수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LCK 스프링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프레딧 브리온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로지텍과 함께할 프레딧 브리온은 LCK팬들에게는 익숙한 ‘나진 이엠파이어’가 전신인 팀이다. LCK와 롤드컵의 우승컵을 모두 들어 올린 최우범 감독과 스타크래프트 팬들에게 유명한 박정석 단장이 구단을 이끌며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LCK 2021 스프링에서 작년 세계 챔피언인 담원 기아를 2:0으로 꺾으며 돌풍의 핵으로 평가받고 있다.

로지텍은 LCK 프렌차이즈로 첫 발을 내디딘 프레딧 브리온의 퍼포먼스 향상뿐만 아니라, 프레딧 브리온 선수 및 국내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2021 LCK 스프링 시즌부터 로지텍 게임용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게임용 헤드셋 등을 프레딧 브리온에 지원하게 된다. 또한, 로지텍은 이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프레딧 브리온과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프레딧 브리온 박정석 단장은 “LCK 공식 후원사인 로지텍과 파트너십을 맺게되어 기쁘다”며 “선수단에게 지급되는 제품들이 모두 최상의 제품들이고 선수단도 이에 만족스러워 하며 로지텍과 함께해 기뻐했다.”고 밝혔다. 또한 “로지텍과 단기적인 제품 후원뿐만이 아닌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의 기대감 역시 밝혔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변화된 LCK에 막 발을 디딘 프레딧 브리온과 함께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프레딧 브리온 게임단이 로지텍 G 게이밍 기어와 함께 다크호스라는 평가를 넘어서 돌풍의 핵이 되길 바란다”며 “로지텍은 지속적인 국내 프로 게임단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e스포츠 시장에 이바지하고 게이밍 기어 리딩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