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GE 2021' 언택트 콘서트, 31일 개최…전 세계 생중계
상태바
'K-STAGE 2021' 언택트 콘서트, 31일 개최…전 세계 생중계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1.2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내츄럴리뮤직 제공
사진=내츄럴리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K-STAGE 2021' 언택트 콘서트가 개최된다.

'K-STAGE 2021' 언택트 콘서트는 오는 31일 오후 3시와 오후 8시 K-CON 특집으로 유튜브 '껌tv' 채널과 '뮤빗' 앱에서 무료로 생중계된다.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K-STAGE 2021'에서는 피싱걸스(Fishing Girls), 핑크 판타지(Pink Fantasy), 마이블링(MYBLING), 버디(BUDY), 머스트비(MUSTB), 배너(VANNER), 반엘(VAN EL) 등의 라인업이 공개되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회차부터 중국 내 앱 플랫폼과 유튜브 라이브, '뮤빗' 앱을 통해 전세계 K-POP 팬들과 만난다고 알려져 기대감도 더욱 높아졌다.

특히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인 '뮤빗'은 전 세계 200여 개국 500만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케이팝 팬덤 앱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K-Stage와 다양한 플랫폼의 만남은 'K-stage 2021'을 더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 잡기 좋은 기회라고 평가 받고 있다.

한편 공연 주최사인 내츄럴리뮤직은 "비대면 시대에 문화와 대중이 공존할 수 있는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K-STAGE 2021' 언택트 콘서트를 통해 K-POP의 가치를 더욱더 크게 느낄 수 있는 자부심과 함께 새로운 공연 문화의 방향을 보여준 가치 높은 공연으로 남기를 바라며 전통 있는 K-POP 콘서트의 새로운 시작을 전 세계 모든 팬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