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박지훈-CIX-AB6IX-IZ*ONE 화보 공개…'팬심 정조준' 비주얼
상태바
유니버스, 박지훈-CIX-AB6IX-IZ*ONE 화보 공개…'팬심 정조준' 비주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클렙 제공
사진=클렙 제공

[조정원 기자]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유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 화보를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클렙(Klap)은 1일 유니버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인 화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1차로 공개된 화보에는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멤버 배진영, AB6IX 멤버 이대휘, IZ*ONE(아이즈원) 멤버 예나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훈은 미술학도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미를 발산했다. 앞치마에 묻은 물감과 장난스러운 표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여기에, 원예학과 학생으로 새롭게 태어난 CIX 멤버 배진영은 꽃과 한데 어우러져 인형같이 눈부신 외모를 드러냈다.

특히, 관현악과 학생 콘셉트를 선보인 AB6IX 멤버 이대휘는 바이올린을 든 채 사랑스러운 표정과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보타이와 체크무늬 하의가 스마트하면서 귀여운 느낌에 시선이 집중된다. IZ*ONE(아이즈원) 예나는 초능력 학교의 신입생 콘셉트로 신비로우면서 몽환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밖에도 유니버스는 그룹 멤버별 개인 컷들을 매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강다니엘, 몬스타엑스, (여자)아이들, 에이티즈(ATEEZ) 등 유니버스에 합류한 총 11팀 각 그룹 멤버 별 개인 컷, 단체 및 유닛 컷 화보들을 만날 수 있다.

유니버스만의 다양한 콘셉트 화보는 오늘(1일)부터 유니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