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100% 당첨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상태바
베베쿡, ‘100% 당첨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2.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베베쿡)
(사진제공=베베쿡)

[김지현 기자] 베베쿡은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복을 가져온다는 의미의 복주머니 컨셉이 담긴 ‘100% 당첨 복주머니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베쿡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로그인 후 ‘행운의 복주머니’ 버튼을 클릭하면 100%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사에 따르면 이벤트 선물은 설 연휴 스트레스와 집콕육아에 지쳐 있는 육아맘들이 잠시나마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커피와 도넛, 치킨 등 먹거리 쿠폰을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베베쿡 1000원 적립금 쿠폰도 준비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뿐만 아니라,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3+3 스타트 프로그램’ 프로모션도 설을 맞아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유식 3세트 가격에 6세트 제공으로 반값 효과를 제공하는 ‘3세트+3세트 추가’ 행사와, 이유식 또는 영양식 재주문 5000원 할인 쿠폰에 최대 적립금 14%까지 제공하는 혜택도 행사 기간 동안 적용된다. 또한, 이유식 후기부터 영양식(9개월~) 식단을 28세트 이상 주문하면 최대 32%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할인쿠폰, 적립금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베베쿡 관계자는 “올해로 22년간 오직 아이를 위한 마음으로 이유식을 만들어온 베베쿡은 예년과 다른 설 풍경에 몸과 마음이 지쳐 있을 부모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기쁨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2월 한달간 베베쿡이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재미와 가격 할인 혜택까지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