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안성훈, 11일 트롯 콜라보 ‘홀딱’ 공개 ‘新 왕자-공주 케미 예고’
상태바
김희진-안성훈, 11일 트롯 콜라보 ‘홀딱’ 공개 ‘新 왕자-공주 케미 예고’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03 10:1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지스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사진=제이지스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이지은 기자] ‘트롯 공주’ 김희진과 ‘트롯 왕자’ 안성훈이 뭉친다.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희진과 안성훈의 싱글 ‘홀딱’이 공개된다.

‘홀딱’은 남녀가 첫눈에 사랑의 강물에 퐁당 빠지는 ‘추입애하’의 과정을 노래한 댄스 트롯이다. 

안성훈과 김희진의 러블리한 시너지가 담길 ‘홀딱’은 박정현과 소향, 이영현의 ‘디바 프로젝트’ 프로듀서 이규낙 그리고 황정기가 작곡에 참여했고 고재경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슴을 녹이는 가사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맛과 멋, 흥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곡을 통해 두 사람은 맛깔스러운 가창력은 물론, 듣기만 해도 설렘 지수를 자극하는 음색 그리고 누구나 공감할 법한 사랑이라는 감정 표현으로 또 한번 대중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 2020년 1월 15일 발라드 ‘차마’로 정식 데뷔한 김희진은 소속사 식구 하유비, MC하루와 ‘하희루 방구석 라이브쇼’로 입담과 재치를 드러낸 바 있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주현미 ‘러브레터’, 심수봉 ‘사랑밖에 난 몰라’, 김호중 ‘살았소’ 등 다양한 커버영상을 공개하며 가창력에 다채로운 보이스까지 가진 매력부자 면모를 증명해보였다.

팬들을 위해 왕자님으로 변신했던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고, 아기자기한 가사가 특징인 ‘공주님 (Prod. 플레이사운드)’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인 ‘또다시 사랑을 해도 잊지못해’,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한 앨범 ‘식구’ 등 많은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 안성훈과 김희진은 신곡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훈희사랑해 2021-02-09 09:30:07
안성훈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bhs6573 2021-02-05 10:29:54
안성훈님 응원합니다
승승장구하세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