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고객 참여 컬렉션 'DREAM MAKER' 론칭
상태바
골든구스, 고객 참여 컬렉션 'DREAM MAKER' 론칭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2.0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골든구스)
(사진제공=골든구스)

[김재현 기자]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고객이 적극적으로 디자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드림메이커 (DREAM MAKER)' 컬렉션을 새롭게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드림메이커는 곧 골든구스의 고객을 의미한다. 창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제품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SS21 RESTAR 컬렉션의 일부 제품을 통해 드림메이커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긍정과 사랑 그리고 정서적 유대감을 가장 중요시하는 골든구스는 여럿이 힘을 모으면 어떤 장애물도 극복할 수 있으며 협업과 공동 창작을 통해 더욱 뛰어난 결과가 얻어진다고 믿어 왔다. 그 결과 개개인의 창의성을 발휘하여 디자인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드림메이커 컬렉션을 론칭하게 되었다. 이를 위해 골든구스는 고객이 직접 나만의 개성을 더해 완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했다. 고객은 디자인팀에서 제작한 가이드 라인에 따라 자신만의 느낌이 더해진 제품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상상력과 창의성의 한계가 확장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티셔츠 및 스웻셔츠, 스니커즈에는 짧은 메시지가 쓰여 있는 컬러 테이프가 부착 되어있으며 컬러 마커를 사용, 나만의 메시지를 더해 짧은 문장을 완성할 수 있다. 일부 티셔츠에는 바느질을 위한 색실이 들어있는 작은 키트가 함께 제공된다. 티셔츠에는 넘버링된 점들이 새겨져 있으며 바느질로 순서에 맞게 점을 이어 골든구스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나 스타 로고를 완성할 수 있다. 일부 스웻셔츠 및 스니커즈에는 패브릭 패치가 부착되어 있으며 해당 패치 부분을 가위로 오려내면 아름다운 풍경, 일러스트, 메시지 등이 프린팅 된 이미지가 보여 진다. 고객은 패치를 그대로 둘지, 가위로 오려내어 이미지를 드러낼지 정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