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온가족 건강 위한' 설 선물 기획전 진행
상태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온가족 건강 위한' 설 선물 기획전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2.0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뉴오리진)
(사진제공=뉴오리진)

[김지현 기자]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설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설레는 날 뉴오리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는 가운데, 면역력 등을 길러줄 수 있는 뉴오리진 홍삼,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몰 회원 대상으로 등급에 따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지난 12월 론칭 이후 단기간에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40~6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스트리션’ 라인은 갱년기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엄마에게 드리기 좋은 맞춤 선물이다.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에스트로겐 수용체를 활성화하지 않아 에스트로겐 민감자 뿐만 아니라 전 세대 여성이 안전하게 섭취하며 갱년기를 케어할 수 있다.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 ‘에스트리션 백수오 듀얼콜라겐’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30%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이 되어 명절 선물에 제격인,  ‘전녹용 홍삼’ 등의 홍삼, 녹용 건강식품도 이번 기획전에 포함됐다.

뉴오리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일부 상품 한정 수량에 한해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영 매장에 한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폭 넓은 혜택을 선보인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Business Development&Marketing) 정경인 이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가족 간에도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며 마음을 표현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명절을 앞둔 시기에 뉴오리진에서도 좋은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설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뉴오리만의 철학으로 보다 까다롭게 검증된 고품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평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서로의 건강을 기원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