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유, ‘누가 뭐래도’ OST ‘나에게’ 발표
상태바
위드유, ‘누가 뭐래도’ OST ‘나에게’ 발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0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위드유가 OST를 통해 청량한 목소리를 전한다.

위드유는 오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나에게’를 공개한다.

신곡 ‘나에게’는 반복되는 일상과 불투명한 미래로 인해 위축되는 자신에게 건네는 담담한 위로가 따뜻하게 느껴지는 곡이다.

‘그냥 내버려둬 나를 / 어설픈 충고에 더 작아져 난 / 그냥 들어줘 내 얘길 / 거울속의 내게 미소를 건네 또 / 괜찮아 괜찮다 말해 / 날 닮은 나에게 내가’라는 노랫말에서 느낄 수 있듯이 고민하는 여주인공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며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어쿠스틱 기타와 담담하게 읊조리듯 이어가는 위드유의 청아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깔끔함을 자아내는 곡으로 완성돼, 우울감에 젖어 긴장하고 위축된 요즘 사람들에게 온기 있는 위로를 전한다.

딘딘, 에이프릴, 민니((여자)아이들) 등 다양한 보컬리스트와 OST 및 앨범 작업을 함께 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 신예 작사가 윤민희가 뜻을 맞추어 위드유의 맞춤곡을 완성했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연출 성준해, 극본 고봉황)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배경으로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극복해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그리며 20%가 넘는, 일일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어 측은 “담백하게 퍼져가는 듯한 보컬의 여운과 일상의 언어로 자각한 자신의 모습을 그린 노랫말이 위드유의 가창을 통해 드라마 전개의 활기를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