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박재범 극찬…베이빌론, 대중성+완성도 다 잡았다
상태바
이효리·박재범 극찬…베이빌론, 대중성+완성도 다 잡았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0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위치 프로모션
사진=스위치 프로모션

[이지은 기자] 가수 베이빌론의 정규앨범 ‘하디(HARDY)’에 대한 동료 뮤지션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4일 오후 6시 공개된 베이빌론의 정규 앨범 ‘하디(HARDY)’는 발매 직후 동료 아티스트 이효리, 박재범, 키드밀리, 이영지 등의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효리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더블 타이틀곡 ‘혼자’가 더해져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먼저 이효리는 베이빌론이 부른 ‘혼자’의 목소리를 듣고 잘 어울린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베이빌론도 “효리 누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혼자’가 대중들에게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박재범도 베이빌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자기가 원하는 걸 다 소화하는 뮤지션”, “댄스와 노래가 다 가능해서 장르 스펙트럼이 넓은 뮤지션”이라고 밝혔다.

이영지와 키드밀리 또한 “베이빌론과의 작업에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좋은 곡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평가했다.

베이빌론의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혼자’ 는 팝 R&B 장르의 곡으로 이효리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했다. 또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함께 한 ‘너가 좋아하는 노래’ 는 베이빌론이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고, 목소리까지 더하며 힘을 보탠 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