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데뷔 약 2개월 만에 첫 팬미팅
상태바
ENHYPEN, 데뷔 약 2개월 만에 첫 팬미팅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0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데뷔 첫 팬미팅 ‘2021 ENHYPEN FANMEETING <EN-CONNECT>’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ENHYPEN은 오는 6일과 7일 서울 용산구 소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옛 아이마켓홀)에서  팬미팅 ‘2021 ENHYPEN FANMEETING <EN-CONNECT>’를 개최한다.

전 세계 ENGENE(엔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2021 ENHYPEN FANMEETING <EN-CONNECT>’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ENGENE과의 초고속 만남...데뷔 약 2개월 만의 첫 팬미팅
전 세계 팬들의 선택으로 지난해 11월 30일 데뷔의 꿈을 이룬 ENHYPEN은 ‘글로벌 팬 메이드 그룹’이라는 수식어답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ENGENE들과 꾸준히 소통해 왔다. 전 세계 팬들의 열망과 기대에 부응해 ENHYPEN은 데뷔 약 2개월 만에 ‘2021 ENHYPEN FANMEETING <EN-CONNECT>’를 개최하며 ENGENE과의 ‘초고속 만남’을 성사시켰다.

ENGENE을 향한 ENHYPEN의 감사와 사랑의 의미를 담은 이번 팬미팅은 이틀간 진행된다. 양일간의 오프라인 공연은 정부 및 지자체의 공연장 방역지침 기준 객석 간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다. 특히, 7일 행사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ENGENE들과 연결되는 특별한 시간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초로 공개하는 무대 예고...ENGENE 기대감 고조
ENHYPEN은 이번 팬미팅에서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과 수록곡 무대 등을 통해 특유의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ENGENE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ENHYPEN은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앞서 ENHYPEN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무대를 예고하며 팬미팅에 대한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어떤 멤버들로 유닛이 구성됐을지, 그리고 그들이 꾸밀 다이내믹한 무대는 무엇일지에 전 세계 ENGENE들의 궁금증이 커져간다.

#첫 팬미팅을 준비하는 일곱 멤버의 남다른 열의  
ENHYPEN은 첫 번째 팬미팅을 앞두고 남다른 열의를 가지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ENHYPEN은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Sneak Peek of ENHYPEN Fanmeeting’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일곱 멤버는 ‘미리 보는 팬미팅’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며 소소한 스포일러를 방출하는 등 이번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리더 정원은 “데뷔 후 처음으로 ENGENE분들을 만나는 자리여서 다른 무대보다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첫 만남을 앞두고 저희가 느끼는 기대감과 긴장감을 ENGENE분들도 똑같이 느끼고 계실 텐데,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빨리 보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