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차학연, '더페어' 출연 확정! 폭력성+냉정함 가진 '문제적 인물' 변신
상태바
[공식] 차학연, '더페어' 출연 확정! 폭력성+냉정함 가진 '문제적 인물' 변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51K 제공
사진=51K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차학연이 백미경 작가의 신작 '마인'에 이어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 '더 페어'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2021년 상반기를 꽉 채우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5일 차학연의 소속사 51K는 "차학연이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의 '더 페어'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는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 공모전에서 당선된 10개 작품을 선보이며, 올해는 '우리에게 곧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를 주제로 머지않은 미래에 우리 일상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일들을 재기 발랄한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로 담아낸다.

'더 페어'(극본 추현정, 연출 민정아)는 새로운 형벌 제도인 가상범죄프로그램(VCP)을 통해 일곱 번의 살인을 인터넷으로 생중계한 범인을 단죄하려는 주인공의 정의실현극이다. 

차학연은 '더 페어'에서 고도영 역을 맡는다. 그는 극 중 '랜선추리'라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7명의 피해자를 살해하고 모든 과정을 생중계한 운영자 도영을 연기한다. 도영은 피해자를 대할 때만 큼은 악랄한 폭력성과 냉정한 면모를 드러내는 문제가 있는 인물이다.

차학연은 강한 자 앞에서는 약하고, 약한 자 앞에서 강한 도영 역할을 통해 몸을 사리지 않은 액션 및 파격 변신을 감행할 예정이다. 소름 돋는 살인범의 모습부터 차츰 변해가는 도영 캐릭터의 심리 변화를 폭발적인 감정 연기로 선보이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차학연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드라마 '터널'과 '아는 와이프', '붉은 달 푸른해' 등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차학연은 드라마 '마인'에 이어 '더 페어' 출연을 결정하며 "또 한 번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 도영 캐릭터는 지금까지 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연기를 준비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이 컸다. 가볍지 만은 않은 소재와 제가 연기할 도영 캐릭터의 무게감에 저 역시 부담을 많이 느끼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연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은 오는 3월 3일 자정에 첫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