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준, '복면가왕' 깜짝 등장…'이판사판'으로 흥+에너지 폭발 무대 선사
상태바
안성준, '복면가왕' 깜짝 등장…'이판사판'으로 흥+에너지 폭발 무대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 안성준이 흥과 에너지가 폭발하는 무대로 '복면가왕'을 빛냈다.

안성준은 지난 7일 방송한 MBC '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가왕,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이판사판(이하 이판사판)'으로 출연해, 전 출연진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안성준은 1라운드에서 '아홉 가지 매력으로 가왕님 쌈 싸먹을래요! 구절판(이하 구절판)'과 함께 양수경의 '당신은 어디 있나요'를 열창했다. 두 사람의 고품격 듀엣에 연예인 판정단에서는 기립박수가 터져 나왔다.

안성준은 1라운드 결과 아쉽게 구절판에 패해 가면을 벗게 됐다. 이어진 솔로곡 무대에서 그는 싸이의 히트곡 '예술이야'를 부르며 '뉴 트로트 가왕'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안성준의 솔로곡에 신봉선은 "목소리가 너무 좋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트로트의 민족' 심사위원이기도 했던 김현철은 흐뭇하게 미소를 지었다.

안성준은 "'트로트의 민족' 우승 후 방송에 섭외됐다는 것 자체가 가장 달라진 점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저 성공한 것 같다"고 웃으면서 "열심히 해서 새로운 트로트를 만들고 싶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트로트를 많이 들려 드리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김현철은 "주특기인 랩 트로트를 선보였다. 안성준이 할 수 있는 무대는 이것만이 아니다. 무궁무진하게 많기 때문에 안성준을 앞으로 기억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애정 어린 당부를 전했다.

안성준은 소속사 KDJ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복면가왕'을 마친 각별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비디오형 가수로 늘 무대를 하다 얼굴도 가리고 몸짓도 없이 무대를 하려다 보니 긴장도 많이 되고 어려웠다. 하지만 오롯이 노래에만 집중해서 무대를 해보니 거기서 느껴지는 짜릿함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대단한 실력자와 같은 무대를 꾸밀 수 있어 영광이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더 멋진 무대를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성준은 '트로트의 민족' 우승 후 신곡 '마스크'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또한,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안성준은 오는 10일 MBC '라디오스타'와 SBS MTV '더 트롯쇼'에, 11일과 12일에는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