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 돌연 이혼 거부하는 이가령에 고뇌…불화의 중심
상태바
'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 돌연 이혼 거부하는 이가령에 고뇌…불화의 중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성훈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불화의 중심에 섰다. 

성훈은 지난 6일과 7일 방송한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Phoebe(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에서 아내 이가령(부혜령 역)과의 이혼을 위해 혼외 임신 사실을 고백하는 판사현의 착잡한 심정을 그려냈다.

앞서 판사현(성훈 분)은 부모인 판문호(김응수 분)와 소예정(이종남 분)을 찾아가 혼외 자녀가 생겼음을 털어놓으며 자신의 편에 서줄 것을 제안했다. 기뻐하는 기색을 드러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 판사현의 이혼 계획이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궁금증이 더해졌다.

이날 성훈은 바람을 피운 것도 모자라 이혼을 주장하는 판사현의 고군분투를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판사현의 바람 소식에 화를 내던 부혜령이 이혼에서 용서로 마음을 돌리자 이혼을 위해 되려 혼외 임신 사실을 털어놓으며 쐐기를 박은 것이다. 이후 부모님, 아내와의 사자 대면에서도 이혼을 종용했지만, 약속과 다르게 반응하는 소예정의 모습에 당혹감을 금치 못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은 부혜령 때문에 속을 태우며 애잔함을 더했다. 부혜령의 호소에 마음 약해진 판문호와 소예정이 판사현에게 외도 상대를 정리하라고 하자 "아들 손자 안겨드리면 최고 효도 아냐?"라는 철없는 소리와 함께 다시금 설득에 나섰다.

하지만 단호한 부모님의 태도에 부혜령에게 "생각할 시간 좀 줘"라며 서재로 들어가는 모습은 그가 어떤 결정을 내렸을지, 소원대로 이혼에 성공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렇듯 성훈은 자신의 잘못에도 되려 이혼을 요구하는 캐릭터의 뻔뻔스러움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뒷목을 잡게 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갈등에 그의 선택이 어떤 폭풍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