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인생학교’로 새 단장
상태바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인생학교’로 새 단장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08 17:11
  • 댓글 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제공
사진=TV CHOSUN 제공

[백융희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인생학교’라는 확 달라진 부제로 새 단장을 마치고 ‘트롯 예능 신드롬’을 이어간다.

지난해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성장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회 시청률 파죽지세 행보를 이뤄냈다. 지난 3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37회는 또다시 수요 예능 전 채널 1위를 기록, 첫 개교 이후부터 이어진 굳건한 수요 예능 최강자의 위엄을 과시했다.

그리고 2021년을 맞아 ‘뽕숭아학당’이 역대급 스케일과 재미, 감동을 장착한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라는 타이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2막을 가동한다. ‘뽕숭아학당’은 대한민국에 트롯 광풍을 불러일으킨 트롯맨들이 트롯 선배들을 만나 음악과 삶, 그리고 철학이 담긴 의미 있는 수업을 진행했던 상황. 새롭게 탈바꿈한 ‘인생학교’에서는 트롯맨들이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고민해봤을 인생에 대한 질문에 해답을 찾기 위해 직접 미션에 도전하면서 얻어내는 ‘인생 성장 보고서‘가 펼쳐진다.

무엇보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버라이어티 전문 컴퍼니 상상과 손을 잡고 지금까지와는 결이 다른 새로운 ‘트롯 예능’을 선보인다. ‘X맨 일요일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범인은 바로 너’ 등 탁월한 감각의 예능 프로그램들을 히트시켰던 조효진, 용석인 PD가 전격 합류하는 것. 상상을 뛰어넘는 거대한 세트와 기상천외한 미션들로 더욱 스펙터클한 ‘뽕력’ 증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는 그동안 ‘뽕숭아학당’에서 ‘팩트 폭격기’로 불리며 적재적소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던 TOP6 김희재가 기존 멤버인 TOP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와 힘을 합칠 고정 멤버로 확정돼 활약을 펼친다. ‘미스터트롯’에서부터 ‘사랑의 콜센타’까지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와 환상적인 케미는 물론, ‘뽕숭아학당’에서도 완벽한 팀워크를 이뤄왔던 김희재가 합류, 활력을 배가시키는 것. 트롯맨들 또한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며 격한 환영인사를 건넸다.

그런가 하면 예고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오는 10일 오후 10시 첫 공개된다. ‘내일은 미스터 요리왕’이라는 주제로 트롯맨들이 ‘10돈 황금소’를 걸고 설 특집 초대형 요리 대전에 나서는가 하면, 설날 전통 놀이 미션인 씨름부터 요리왕 타이틀 빅매치까지 초유의 스케일로 풍성한 볼거리를 안긴다. 더욱이 미션이 공개될 때마다 놀라움을 금치 못하던 트롯맨들은 단숨에 미션에 집중, 완성해나갔고 시종일관 흥미진진함을 드러내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새 단장한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 대해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애정으로 수요일 최고 시청률 예능 왕좌를 이어가고 있는 ‘뽕숭아학당’이 2021년을 맞아 확 달라진 새 단장을 시도한다”며 “새로운 멤버와 새로운 구성, 그리고 새로운 제작진들과 함께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친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옥수 2021-02-09 08:01:04
영탁님 뽕숭아학당 개편후에도 종횡무진 끼발산 기대기대쓰

신스희랑 2021-02-09 00:25:41
김희재님 뽕숭아학당 고정 축하드려요~♡희랑별 끼쟝이 희욘세 사랑합니다♡

김규화 2021-02-08 23:45:59
영탁 뽕숭아학당 새로 계획된 뽕수아학당 기대됩니다

박수경 2021-02-08 23:38:18
영탁 뽕숭아학당 이번주에도 기대하구있어용

제이바라기 2021-02-08 23:11:13
김희재 뽕숭아학당 희재님 고정이 되셔서 축하드립니당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