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경력 1일 이상 개발자 공개 채용
상태바
네이버파이낸셜, 경력 1일 이상 개발자 공개 채용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1.02.0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네이버파이낸셜)
(사진제공=네이버파이낸셜)

[오진수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이 경력 1일 이상 개발자 채용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Back-End) 개발과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 2개 분야이며 2월 10~21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경력 1일부터 3년 이하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 과정은 서류 전형과 온라인 코딩 테스트, 1차 면접&인성검사, 최종 면접으로 진행된다.

분야별 자격 요건과 직무 등 세부 사항은 네이버파이낸셜 인재 채용 사이트와 유튜브 캐치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최근 개발자 초임(학사)을 5000만원으로 인상하며 실력 있는 개발자 모시기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또 나이, 연차에 상관없이 성과와 역량에 따라 보상받는 성과 중심 문화를 통해 우수 인재 이탈 방지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채용은 대졸 신입과 시니어 개발자 사이에서 이직에 어려움을 겪는 주니어 개발자를 주 타깃으로 채용하는 틈새 전략의 하나로 분석된다.

네이버파이낸셜 방성훈 채용 담당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네이버파이낸셜의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한 단계 발전할 주니어급 인재를 확보할 예정”이라며 “단순 경력보다는 지원자의 경험과 역량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우수한 기술력과 풍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금융 이력이 부족해 사각지대에 머물러야 했던 SME, 씬 파일러 등과 같은 금융 소외 계층을 아우를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금융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