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일러스트 티저 영상 공개…신비로운 매력 담은 세계관 스토리의 시작
상태바
픽시, 일러스트 티저 영상 공개…신비로운 매력 담은 세계관 스토리의 시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걸그룹 픽시(PIXY)가 신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픽시는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날개(WINGS)' 일러스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캐릭터로 표현된 아기자기한 멤버들의 모습과 강렬하고 다크한 분위기 속에 전개되는 이야기가 마치 한편의 동화책을 읽는 듯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마녀에게 건네는 날개 조각과 이들의 주변을 지키는 나비의 의미는 무엇일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웅장한 비트와 다음 내용을 궁금하게 만드는 신비로운 전개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처음 시작하는 'if you give me the shiny wings(내게 반짝이는 날개를 준다면)' 부터 마지막 'i will curse you and everyone around you(나는 너와 너의 주변의 모든 사람을 저주할 것이다)'로 끝나는 내레이션은 본편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상상력을 자극한다.

픽시의 데뷔곡 '날개'는 정상을 향해 달려갈 여정의 시작을 담은 유니크한 퍼포먼스 곡이다.

한편 픽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와 같은 날 오후 6시 데뷔 싱글 'WINGS'를 공개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