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독보적 아우라 발산한 '무대 장인'
상태바
몬스타엑스,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독보적 아우라 발산한 '무대 장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청룡영화상' 방송 캡처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가 화려한 무대 매너로 '청룡영화상'을 빛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의 축하 무대를 꾸몄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시상식에 댄디하고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블랙 슈트를 입고 무대에 섰다. 이들은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발산했다.

배우 유연석은 "남자인 제가 봐도 정말 멋진 분이다. 남자 분들의 마음까지 저격하는 그룹"이라고 몬스타엑스를 소개했다. 김혜수 역시 "정말 멋진 분들이 준비해주셨다"라며 축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SBS '청룡영화상' 방송 캡처
사진=SBS '청룡영화상' 방송 캡처

몬스타엑스는 '러브 킬라(Love Killa)' 무대로 기대에 부응했다. 이들은 은밀한 긴장감과 치명적 유혹이 공존하는 무대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배우들도 몬스타엑스의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했고, 김희애, 신혜선, 김소혜 등이 집중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몬스타엑스가 무대를 마친 뒤 김혜수는 "전체적으로 안무가 절도 있고 멋있었다"고 극찬했다. 유연석은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며 가시지 않은 여운에 감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최근 '백종원의 골목식당', '보그싶쇼', '배달고파? 일단 시켜!'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멤버 아이엠은 오는 19일 첫 미니앨범 'DUALITY(이중성)'을 발매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