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E(Essential Edition)' 발매 기념 'Curated for ARMY' 공개! 멤버들이 꾸미는 '아미의 방'  
상태바
방탄소년단, 'BE(Essential Edition)' 발매 기념 'Curated for ARMY' 공개! 멤버들이 꾸미는 '아미의 방'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1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BE(Essential Edition)'의 발매를 기념하며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준비한 'Curated for ARMY'를 공개했다. 첫 번째 주자는 슈가. 

방탄소년단 슈가는 11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urated for ARMY'라는 제목으로 이미지를 올렸다. 보랏빛이 감도는 아늑한 방에 큰 창문을 비롯해 탁자, 침대 그리고 즉석 사진 등이 놓여 있다.  

슈가가 첫 테이프를 끊은 방탄소년단의 'Curated for ARMY'는 멤버들이 직접 꾸민 '아미의 방'을 주제로 한다. 앞서 지난해 11월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발매 때는 개별 콘셉트 포토를 통해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방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팬들을 위한 방을 만들었다. 

이번 'Curated for ARMY'의 이미지 파일은 'BE(Deluxe Edition)'의 개별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멤버들이 직접 그린 이미지 속 소품을 클릭하면, 멤버들의 육성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이 정성껏 꾸민 '아미의 방'에 대한 설명이 고스란히 담긴다.  

슈가는 침대와 즉석 사진으로 '아미의 방'을 꾸몄다. 그는 "숙소에 있는 침대 프레임이 원목이어서 비슷한 디자인으로 만들어 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찍은 사진을 자주 봤는데, 아미 여러분들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 많더라. 방탄소년단과 아미 여러분은 항상 함께"라며 "아미의 방에도 방탄소년단과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물건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즉석 사진 여러 장을 걸어 봤다"라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차례로 팬들을 위한 'Curated for ARMY'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BE(Essential Edition)'는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 1위와 '2021 그래미 어워드' 후보 등재라는 새 역사를 함께 써 내려간 전 세계 팬들에게 방탄소년단이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앨범으로, 오는 19일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