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강민아, ‘괴물’ 캐스팅…신하균·여진구와 호흡
상태바
[공식] 강민아, ‘괴물’ 캐스팅…신하균·여진구와 호흡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1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엔터테인먼트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강민아가 ‘괴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H&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강민아가 오는 19일 오후 첫 방송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괴물’에 강민정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괴물’(극본 김수진, 연출 심나연,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심리추적 스릴러로, 신하균, 여진구 등이 출연한다.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다.

강민아는 만양읍의 아이, 대학생 강민정 역으로 출연한다. 강민정은 솔직 명랑한 성격이 돋보이는 대학생으로 만양슈퍼 주인 강진묵(이규회 분)의 딸이다. 신하균이 ‘괴물’에서 연기하는 이동식과는 허물없는 관계로 조카와 삼촌 같은 돈독한 사이이다. 어릴 적엔 이동식을 ‘삼촌’이라 부르던 강민정이 대학생이 되어 ‘동식씨’라 부르며 ‘결혼하자’는 장난을 칠 정도로 높은 친밀감을 자랑하기도. 강민아는 그런 이동식의 눈을 피해 음주가무를 즐기는 청춘 강민정의 모습을 매력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극강의 친화력을 자랑하는 최수아 역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 강민아는 2021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괴물’에 연이어 캐스팅돼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강민아는 박지훈, 이신영과 함께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MZ 세대 대세 배우’ 입지를 견고히 할 전망이다.

이처럼 ‘박화영’, ‘에이틴2’, ‘여신강림’ 등 다채로운 작품과 캐릭터로 성실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강민아가 ‘괴물’에서 선보일 존재감 넘치는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