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김지민, ‘썰바이벌’ MC 출격 “과감한 입담 펼칠 예정”
상태바
박나래X김지민, ‘썰바이벌’ MC 출격 “과감한 입담 펼칠 예정”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지민이 ‘썰바이벌’에 메인 MC로 출격한다.

11일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나래와 김지민이 오늘(11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 Joy 새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 메인 MC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이어 “탄탄한 진행 실력으로 정평이 난 박나래와 코믹 분장부터 뷰티계 MC까지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는 김지민이 과감한 입담과 리얼한 더빙 실력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썰바이벌’은 B급 감성 밸런스 토크쇼로, 최근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을 활용해 시청자가 직접 보낸 극단적인 썰 중 하나를 고르는 프로그램이다.

‘믿고 보는 개그우먼’ 박나래는 재치 있는 입담과 상상을 뛰어넘는 분장, 부캐 조지나로 유튜브 감성을 자극하며 독보적인 예능 퀸으로 거듭났다. 최근 ‘심야괴담회’에서 남다른 눈빛과 표정 연기로 오싹함을 자아냈던 박나래가 ‘썰바이벌’에선 어떠한 리얼한 더빙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느낌 아니까’ 유행어로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은 김지민은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부터 화려한 입담, 매끄러운 진행력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프로그램에서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박나래는 “말도 안 되는 쎈 사연들이 많아 저희끼리도 나래바에서 수다 떨 듯 편안하게 웃기도 하고 뒷목도 잡으며 재미있게 촬영했다. 시청자분들도 공감하며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유쾌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김지민은 “새해 새 프로를 찐친 나래와 찐친되고 싶은 황보라 언니와 함께해서 정말 행복해요”라고 전해 세 사람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김지민은 기존 밸런스게임 보다 더 이상한 상황들이 등장한다는 사실을 알리며 “본방사수만이 답”이라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사연도 주세요. 잘근잘근 씹고 조물조물 버무려 드릴게요”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했다.

무엇보다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준 박나래와 김지민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개그계 절친으로 유명한 두 사람의 케미에 화려한 입담과 리얼한 더빙 실력이 더해져 안방극장에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