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장도연, 제주도서 여유로운 휴일…숨겨왔던 속마음 공개
상태바
'나 혼자 산다' 장도연, 제주도서 여유로운 휴일…숨겨왔던 속마음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조정원 기자] '나 혼자 산다'의 장도연이 바쁜 일상을 벗어나 뜻깊은 '힐링 데이'를 즐긴다.

12일 오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주도로 떠난 장도연의 여유로운 휴일이 공개된다.

'남사친'의 당근 농장 일손을 돕기 위해 제주도로 떠난 장도연은 바쁜 일상을 잠시 제쳐놓고 느긋한 휴식을 즐긴다. 장도연은 아름다운 자연의 정취에 흠뻑 취한 채 힐링을 만끽한다. 그녀는 속이 뻥 뚫리는 바닷가의 풍경을 눈에 담기 위해 느릿느릿 걸으며 올레길을 산책하는가 하면, 우연히 도착한 휴게소에서 맥주 먹방까지 펼치며 완벽한 소확행을 즐긴다.

그런가 하면 장도연은 남사친과의 속 깊은 대화로 숨겨왔던 속마음을 드러낸다. 쉴 틈 없이 바쁘게 일을 해온 그녀는 "쉴 때 뭘 해야 할지 몰라서 그게 어려워요"라며 걱정거리를 털어놓기 시작한다.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해, 밝은 모습 뒤에 가려져 있던 말 못 한 고민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장도연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친구의 진심 어린 조언에 위안을 받는다고. 지친 그녀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 '현실 친구'의 진솔한 토크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오롯이 쉼에 집중했던 장도연의 휴일은 12일(오늘) 오후 11시 5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