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준,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로 금의환향…설 연휴 '대세 등극'
상태바
안성준,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로 금의환향…설 연휴 '대세 등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방송 캡처
사진=MBC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트로트 가수 안성준이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로 브라운관에 금의환향했다.

안성준은 지난 11일 방송한 MBC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에서 흥과 끼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하며 우승자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안성준은 탁재훈, 김재롱 등과 함께 폭발적인 에너지와 독보적인 아우라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탁재훈, 김재롱과 함께한 나훈아의 '사내' 무대에서는 '회식'이라는 주제에 맞춰 선곡부터 유쾌한 무대 콘셉트까지 아이디어를 내 박수를 받았다. 탁재훈의 '탁 과장', 김재롱 '김 부장'과 함께하는 회식에서 안절부절못하는 안 대리로 변신한 안성준은 탁월한 퍼포먼스로 '뉴 트로트 가왕'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MC와 출연자들의 웃음 만발 뒤끝에 안성준이 다시 한 번 전하는 우승 소감 역시 폭소와 감동을 선사했다. 안성준은 "가장 먼저 아내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저를 끝까지 믿고 지지해준 경상팀 단장 치타, 부단장 류지광에게 감사하다"며 "'트로트의 민족'에 지원한 5천 명의 지원자에게 감사드리고, 우리 모두가 우승자라고 생각한다. 지나갈 때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성준은 설날 당일인 12일에는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2부와 함께, MBC FM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아리랑TV 음악 방송 '심플리 케이팝'에도 출연하는 등 전방위 활약을 이어간다.

이날 안성준은 '트로트의 민족 갈라쇼' 2부에서 트로트 듀오 후니용이와 함께 신명 나는 트로트 메들리 무대를 펼치며, '심플리 케이팝'에서는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선사한 신곡 '마스크'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마스크'는 안성준의 재기 발랄한 보컬과 퍼포먼스, 코로나19 시대에 맞는 시의적절한 가사로 인기를 얻고 있어, 글로벌한 K-POP 음악쇼인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