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하굣길' 뮤직비디오 티저 포스터 공개…한 편의 '청춘 영화'
상태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하굣길' 뮤직비디오 티저 포스터 공개…한 편의 '청춘 영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아련한 분위기를 담은 '하굣길' 뮤직비디오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2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0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수록곡 '하굣길' 뮤직비디오 티저 포스터(Teaser Poster)를 선보였다.

이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멤버의 개인 티저 포스터와 단체 티저 포스터가 모두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교복을 입고 학교 교실에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소년미 가득한 모습의 다섯 멤버는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의 주인공을 떠올리게 한다. 어딘지 모르게 느껴지는 아련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인 티저 포스터에는 곡 제목과 가사들이 적혀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한다. 특히, '네 이름을 부르면 잠든 별도 곧 깨어나', '그 어떤 괴물도 더는 우릴 쫓지 못하게', '영원히 서로 기억하기를', '우린 영원히 함께 달려가', '귓가에 우리의 노래가 들려' 등 '하굣길' 가사의 일부와 함께 적힌 '2021.02.14'라는 날짜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하굣길'은 늘 보아 오던 풍경이 낯설게만 느껴지는 나 홀로의 하굣길, '모든 것이 신기루는 아니었을까' 쓸쓸하고 불안한 기분이 들지만 서로서로 기억한다면 언제나 함께일 것이라고 믿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련된 느낌의 퓨처(Future) 알앤비 장르로, 노래 전반에 사용된 독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아련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inisode1 : Blue Hour'로 '빌보드 200' 25위를 기록하고, 지난달 20일 발표한 일본 정규 1집 'STILL DREAMING'으로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주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내달 6일에는 두 번째 팬라이브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를 개최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