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이협, 데뷔 첫 OST 도전…'좋아서 그래(Hello)' 발매
상태바
드리핀 이협, 데뷔 첫 OST 도전…'좋아서 그래(Hello)' 발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7인조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의 메인보컬 이협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했다.

이협이 가창한 딩고 뮤직 웹 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OST '좋아서 그래(Hello)'는 지난 1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썸타는 편의점'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보이그룹 멤버들(골든차일드 봉재현, 펜타곤 우석, AB6IX 김동현, 빅톤 정수빈)이 출연해 여자 주인공과 썸을 타고, 마지막 회 엔딩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 드라마다.

최근 '썸타는 편의점'은 회차가 거듭될수록 여주인공을 사이에 둔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의 경쟁 구도가 뜨거워지면서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메인 OST인 '좋아서 그래(Hello)'는 첫 노랫말부터 끝까지 설렘 가득한 표현으로 '썸'이라는 단어를 보다 달콤하게 해석해낸 곡이다. 

이 곡은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을 과시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드리핀의 메인 보컬 이협과 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가창을 맡았다. 특히 이협은 데뷔 후 처음 부르는 OST임에도 츄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드라마의 감정을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이협이 소속된 드리핀은 지난 해 데뷔 앨범 'Boyager(보이저)'를 발매, 독특한 세계관과 음악성으로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드리핀 이협이 참여한 '썸타는 편의점'의 OST '좋아서 그래(Hello)'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