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만 컴백’ 주호, 15일 이별 발라드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 발매 
상태바
‘5개월만 컴백’ 주호, 15일 이별 발라드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N A MILLION(인어밀리언) 제공
사진=IN A MILLION(인어밀리언) 제공

[백융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주호가 이별 발라드로 5개월 만에 컴백한다.

15일 오후 6시 주호의 새 디지털 싱글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가 발매된다. 이는 지난해 9월 ‘어떻게 내가 널 잊고 살아’ 이후 주호가 5개월 만에 준비한 신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는 이별의 감정을 대변해 줄 노래다. 특히 “정말 많이 사랑했었다는 말 / 달갑지 않았던 추억들만 남았겠지만 / 너와 함께였던 모든 순간은 꿈만 같았고 /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라는 후렴구 가사로 슬프지만 아름다운 감성을 색다르게 풀어냈다.

지난 한 해 동안 주호는 ‘어떻게 내가 널 잊고 살아’와 ‘술도 못하는데’, ‘그때의 니가 그리워’ 등 자신의 노래뿐만 아니라 ‘연애의 참견 시즌3’, ‘카이로스’, ‘복수해라’ 등 방송 OST에도 참여하며 독보적인 목소리와 감성을 뽐냈다.

올해도 주호는 이별 감성을 담은 자작곡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하며 독보적인 목소리로 리스너들에게 다양한 감정선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도 역시 자작곡 발라드 트랙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완연하게 드러낸 주호가 늦겨울 가요계에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