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시즌3' 한혜진, '연애 멘토' 반전 사연에 "핵소름이다"
상태바
'연애의 참견 시즌3' 한혜진, '연애 멘토' 반전 사연에 "핵소름이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3' 제공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3' 제공

[조정원 기자]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 고민녀가 언니의 도움을 받아 연애를 시작한 가운데, 예상할 수 없는 반전 결말이 찾아와 고민녀에게 충격을 안긴다. 

16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59회에는 연애에 소질이 없는 고민녀의 사연이 찾아온다. 

고민녀는 이번 연애도 100일을 넘기지 못한 채 남자친구에게 차인다. 남자친구는 고민녀보다 훨씬 매력적인 여자를 만났다며 고민녀를 차버린 것이다.

실연에 힘들어하는 고민녀를 위해 고민녀의 언니는 소개팅을 주선하고, 소개팅남의 취향을 세세히 알려주고 코치해주는 언니 덕분에 고민녀는 현재의 남자친구와 순조롭게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이런 고민녀의 연애 스타일을 보며 곽정은은 "진짜 내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코치를 받으면서 하는 건 좋지 않다"라면서도 "언니가 양측을 모두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서로 싫어하는 것을 피할 수는 있다. 초반엔 분위기가 좋을 것"이라고 분석한다. 

다만 서장훈은 웬일인지 '오늘 드라마는 막장이 예상된다. 일이 커질 거다. 어마어마한 파국 느낌이 난다"라고 예상하는데, 서장훈의 말처럼 엄청난 반전이 벌어진다고. 한혜진은 "핵소름이다"라며 놀라고, 김숙은 "이건 공포영화에 나올 법한 이야기"라며 소름 끼쳐 한다. 

상상을 뛰어넘는 이야기들이 연속으로 벌어지자 주우재는 "이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다"라며 사연 속 인물들의 행동을 이해하길 포기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고민녀와 주변 인물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연애의 참견 시즌3' 59회는 오늘(16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