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나티 데이’ 첫 에피소드 공개…원슈타인X최준과 유쾌한 케미
상태바
빅나티, ‘나티 데이’ 첫 에피소드 공개…원슈타인X최준과 유쾌한 케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의 유쾌한 일상이 첫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지난 15일 공식 SNS 계정에 새 EP 앨범 발매를 앞둔 빅나티의 브이로그 겸 비하인드 신 콘텐츠 '나티 데이'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빅나티의 선공개 싱글 '커피가게 아가씨(Feat. 원슈타인)(Prod. PEEJAY)' GQ KOREA 라이브 클립 촬영 비하인드가 담겼다. '커피가게 아가씨'는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샘플링한 곡으로, 10대 감성의 붐뱁 스타일로 재탄생되어 주목을 받았다.

무엇보다 '나티 데이' 첫 에피소드에는 '커피가게 아가씨'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원슈타인 뿐 아니라, 최근 유튜브 상에서 커피가게 사장님 캐릭터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최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빅나티는 두 사람과 유쾌한 케미를 드러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난해 하이어뮤직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빅나티의 학교 브이로그에 이어 오랜만에 선보인 영상이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추후 공개될 에피소드에도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빅나티는 지난 2일 '커피가게 아가씨'를 선공개했으며, 빅나티의 첫 EP 앨범은 이달 말 정식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